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. 로그인 하시겠습니까?
어제 구입한 물품이 도착했는데...
가입하고 ...이벤트보고..이제서야 보았습니다.
그리고 이벤트에 네오세트 안보내 주셨는데ㅠㅠ 모든고객께 보내주신다고 쓰였던걸로 압니다 (ㅠㅠ)
| 번호 | 제목 | 글쓴이 | 날짜 | 조회 수 |
|---|---|---|---|---|
| 공지 | 가입인사 게시판을 닫습니다~자유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~ | 2014.06.06 | 820270 | |
| 공지 | 안녕하세요^^ 라라가족이 되신것을 환영합니다! 36 | 2012.11.16 | 915901 | |
| 178 | 가입인사 합니다 4 | 2013.01.19 | 34643 | |
| 177 | 가입인사^^ 1 | 거북잉 | 2013.01.19 | 30640 |
| 176 | 가입인사드립니다. 1 | 윤명상 | 2013.01.18 | 30887 |
| 175 | 가입했어요 1 | 2013.01.18 | 29618 | |
| 174 | 가입햇어요ㅎ 1 | 2013.01.17 | 29724 | |
| » | 가입하고 구입하고.. 1 | 2013.01.17 | 28272 | |
| 172 | 가입했어요ㅋㅋ 1 | 물남 | 2013.01.17 | 29548 |
| 171 | 안녕하세요... 1 | 2013.01.17 | 36252 | |
| 170 | 가입인사드립니다. 3 | smaqz555 | 2013.01.16 | 31180 |
| 169 | 가입했습니다. 1 | 현수아빠 | 2013.01.16 | 29516 |
| 168 | 안녕하세요^^ 1 | 2013.01.16 | 37310 | |
| 167 | 안녕하세요. 가입인사 드립니다. 1 | 두현파파 | 2013.01.16 | 36382 |
| 166 | 처음 인사드립니다 1 | 가나 | 2013.01.16 | 35399 |
| 165 | 가입인사 ㅎㅎ 1 | 라비올라 | 2013.01.15 | 33720 |
| 164 | 가입인사 드립니다~ 1 | 초인유비 | 2013.01.15 | 33475 |
| 163 | 가입인사 1 | 춘배 | 2013.01.14 | 34127 |
| 162 | 가입했어요^^ 1 | 아젤리아 | 2013.01.14 | 29129 |
| 161 | 가입인사드립니다. 1 | 2013.01.14 | 29644 | |
| 160 | 안녕하세요 1 | 파란 | 2013.01.14 | 32850 |
| 159 | 안녕하세요 ^^ 1 | 2013.01.14 | 31593 |
Designed by sketchbooks.co.kr / sketchbook5 board skin
Sketchbook5, 스케치북5
Sketchbook5, 스케치북5
Sketchbook5, 스케치북5
Sketchbook5, 스케치북5
본사이트에 게제된 상품 및 게시물, 이미지등 고유의 콘텐츠는 복사하여 사용하실수 없으며 가입된 회원 이메일 주소 무단수집에 거부합니다.
Copyright © 2004-2013 WIZVER All rights reserved.- XE Core v1.7.3.4
헉..... 네오세트 안가셨나요~?
포장과정에서 실수가 있었나보네요 ㅠㅅ ㅠ
다음에 주문해주실때 적어주시면 꼭! 못보내드린 세트보내드릴께요!
죄송합니다.